본문 바로가기

TRAVELOG/홍콩&마카오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퍼포먼스 레이크 분수 쇼, 공연 시간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퍼포먼스 레이크 분수 쇼 공연 시간

​​
​여러분은 마카오 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카... 그거?? 아니면 에그타르트???

 

 

 

 

 

마카오 로드 스트로우즈 베이커리 (Lord stow's bakery)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죠~~ (*_*)/

그야말로 천상의 맛!!
​​


​​

 


​​​저는 마카오하면, 삐까번쩍 으리으리한 고급 호텔들이 즐비한 잠들 줄 모르는 마카오의 도시 풍광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
​​
​​


​이어서 화려한 마카오 윈 팰리스 호텔 분수쇼도 떠오르고요~~
​​


​​
​​

마카오 반도의 윈 마카오 분수쇼 -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 보다 규모가 작아요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겠는데 마카오 반도의 윈 마카오 분수쇼 말고 마카오 코타이스트립의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 이야기니까 오해하지 마시길~~ 
​​
​​
​​



​어느덧 마카오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
​​
​호텔 정면에 자리 잡고 있는 퍼포먼스 레이크에서 매일 저녁 늦게까지 펼쳐지는 화려한 분수쇼는 힘차게 하늘 높이 솟아오르는 물기둥이 만들어내는 우아하고도 기품 있는 가끔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감동과 기쁨을 선사합니다.

 

 


​​


​날씨 좋은 날 멋진 윈팰리스 호텔을 배경으로 춤추는 물줄기를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화려한 조명이 어우러지는 야간 분수쇼 감상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


​​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퍼포먼스 레이크 분수 쇼 공연 시간


왜 밤에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지 위 영상 보시니 대충 짐작이 되실 겁니다.
​​
​불과 얼마 전까지 세계 3대 분수쇼로 바르셀로나 분수쇼 'MagicFountain'와 두바이 분수쇼, 라스베이거스 분수쇼 등을 꼽았었는데 개인적으로 이제 셋 중 하나는 슬슬 그 자리에서 내려올 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물론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저만의 생각입니다;;; 
​​
​​
​​


​마카오 윈 팰리스 호텔 퍼포먼스 레이크에서 펼쳐지는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장소는 아무래도 호텔 객실이 아닐까 싶네요. 
​​
​​
​​


​윈팰리스 호텔뿐만 아니라 그랜드 하얏트 마카오, MGM Cotai 호텔 일부 객실에서도 분수쇼가 잘 보이지 싶은데 안타깝게도 여기에 투숙하지 않는 경우라면, 윈팰리스 호텔 내 파인 다이닝 혹은 캐주얼 다이닝 아니면 BAR 같은 곳에서 식사를 즐기며 와인 한 잔 마시면서 쇼를 감상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
​​

마카오 윈 펠리스 호텔 할인 예약 바로 가기
 https://app.ac/bbgwGSl63
​​
​​
​​


​저는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인 폰타나 뷔페(fontana-buffet)를 이용했는데 그곳에서 바라보는 분수쇼의 모습도 너무너무 아름답고 황홀하더라고요.
​​
​눈앞에 화려한 만찬까지 펼쳐지니 천국이 따로 없더란!!
​​
​​
​​


사전 예약 시 창가 좌석에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어 미리 예약하신 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식사 시간 및 식사 요금은 아래와 같으니 방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Wynn Palace - fontana buffet


​​​조식 뷔페
​6:30 am부터 11:00 am
​MOP 220 / 110
​​
​런치 뷔페
​11:30 am부터 3:00 pm
​MOP 268 / 134
​​
​디너 뷔페
​5:30 pm부터 11:00 pm
​MOP 488 / 244
​​
​애프터눈 티 및 단품 메뉴
​3:00 pm부터 5:30 pm


​​

 


​물론 꼭 호텔 객실이나 레스토랑에서 보지 않더라도 호숫가 어디서든 위에 올려둔 영상처럼 멋진 순간을 눈에 담아올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어요.
​​
​​
​​


​쇼는 20~30분 간격으로 수시로 진행되는데 배경 음악과 테마가 계속해서 바뀌니깐 한 번은 호텔 배경으로 호숫가에서 감상하고 또 한 번은 곤돌라(​SKYCAB) 타고 감상하셔도 좋을 듯요.

 

 



​이번 마카오 방문에 앞서 2018년 1월에도 가족과 함께 한차례 마카오에 방문했었는데 그때 스카이캡(SKYCAB) 타고 호수를 한 바퀴 빙 돌았거든요. 엄마랑 동생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아직도 그 활짝 웃던 두 사람 얼굴이 눈앞에 훤합니다 :)
​​
​정확한 분수쇼 공연 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
​​
​​

​PERFORMANCE LAKE – SHOW SCHEDULE


​출처 : https://resources.wynnpalace.com/wynnpalace/entertainment/performane-lake/showSchedule-en-191120-rev.pdf?_ga=2.191300778.1448253085.1577965549-1588465772.1577965549

 

​*2020년 1월 3일 자 스케줄로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
​​


마카오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분수 쇼
​​

 

 

 


​마카오가 워낙 할게 많고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라 아차 하면 놓칠 수 있으니 꼭 기억해두셨다가 퍼포먼스 레이크에 방문하시어 이 황홀한 순간을 잊지 말고 챙겨보고 오시기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