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퍼포먼스 레이크 분수 쇼 공연 시간
여러분은 마카오 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세요???
카... 그거?? 아니면 에그타르트???
마카오 로드 스트로우즈 베이커리 (Lord stow's bakery)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죠~~ (*_*)/
그야말로 천상의 맛!!
저는 마카오하면, 삐까번쩍 으리으리한 고급 호텔들이 즐비한 잠들 줄 모르는 마카오의 도시 풍광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이어서 화려한 마카오 윈 팰리스 호텔 분수쇼도 떠오르고요~~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겠는데 마카오 반도의 윈 마카오 분수쇼 말고 마카오 코타이스트립의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 이야기니까 오해하지 마시길~~
어느덧 마카오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분수쇼
호텔 정면에 자리 잡고 있는 퍼포먼스 레이크에서 매일 저녁 늦게까지 펼쳐지는 화려한 분수쇼는 힘차게 하늘 높이 솟아오르는 물기둥이 만들어내는 우아하고도 기품 있는 가끔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감동과 기쁨을 선사합니다.
날씨 좋은 날 멋진 윈팰리스 호텔을 배경으로 춤추는 물줄기를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화려한 조명이 어우러지는 야간 분수쇼 감상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왜 밤에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지 위 영상 보시니 대충 짐작이 되실 겁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 세계 3대 분수쇼로 바르셀로나 분수쇼 'MagicFountain'와 두바이 분수쇼, 라스베이거스 분수쇼 등을 꼽았었는데 개인적으로 이제 셋 중 하나는 슬슬 그 자리에서 내려올 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물론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저만의 생각입니다;;;
마카오 윈 팰리스 호텔 퍼포먼스 레이크에서 펼쳐지는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장소는 아무래도 호텔 객실이 아닐까 싶네요.
윈팰리스 호텔뿐만 아니라 그랜드 하얏트 마카오, MGM Cotai 호텔 일부 객실에서도 분수쇼가 잘 보이지 싶은데 안타깝게도 여기에 투숙하지 않는 경우라면, 윈팰리스 호텔 내 파인 다이닝 혹은 캐주얼 다이닝 아니면 BAR 같은 곳에서 식사를 즐기며 와인 한 잔 마시면서 쇼를 감상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마카오 윈 펠리스 호텔 할인 예약 바로 가기
▶ https://app.ac/bbgwGSl63
저는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인 폰타나 뷔페(fontana-buffet)를 이용했는데 그곳에서 바라보는 분수쇼의 모습도 너무너무 아름답고 황홀하더라고요.
눈앞에 화려한 만찬까지 펼쳐지니 천국이 따로 없더란!!
사전 예약 시 창가 좌석에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어 미리 예약하신 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식사 시간 및 식사 요금은 아래와 같으니 방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ynn Palace - fontana buffet
조식 뷔페
6:30 am부터 11:00 am
MOP 220 / 110
런치 뷔페
11:30 am부터 3:00 pm
MOP 268 / 134
디너 뷔페
5:30 pm부터 11:00 pm
MOP 488 / 244
애프터눈 티 및 단품 메뉴
3:00 pm부터 5:30 pm
물론 꼭 호텔 객실이나 레스토랑에서 보지 않더라도 호숫가 어디서든 위에 올려둔 영상처럼 멋진 순간을 눈에 담아올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어요.
쇼는 20~30분 간격으로 수시로 진행되는데 배경 음악과 테마가 계속해서 바뀌니깐 한 번은 호텔 배경으로 호숫가에서 감상하고 또 한 번은 곤돌라(SKYCAB) 타고 감상하셔도 좋을 듯요.
이번 마카오 방문에 앞서 2018년 1월에도 가족과 함께 한차례 마카오에 방문했었는데 그때 스카이캡(SKYCAB) 타고 호수를 한 바퀴 빙 돌았거든요. 엄마랑 동생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아직도 그 활짝 웃던 두 사람 얼굴이 눈앞에 훤합니다 :)
정확한 분수쇼 공연 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PERFORMANCE LAKE – SHOW SCHEDULE
*2020년 1월 3일 자 스케줄로 추후 변동될 수 있음
마카오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분수 쇼
마카오가 워낙 할게 많고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라 아차 하면 놓칠 수 있으니 꼭 기억해두셨다가 퍼포먼스 레이크에 방문하시어 이 황홀한 순간을 잊지 말고 챙겨보고 오시기 바라요.